[2015.11.8]자립에듀 ; 키라라 스튜디오 2회 – 플래시 플러드 달링스

stqpkiraradj_2015-10월-22자립에듀 ; 키라라 스튜디오 2회
– 플래시 플러드 달링스

2015년 자립에듀에서 키라라의 큐레이팅으로 매달 다른 음악가를 초청하여 그 음악가의 대표곡의 작업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키라라와 초청된 뮤지션은 (1) 짧은 라이브셋을 시연하고, (2) 발표할 대표곡의 DAW 창을 보며, 음악을 만들어 나갔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강연을 하게됩니다. (3) 그리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집니다.

공연 + 강의

초청 강사 소개

플래시 플러드 달링스 Flash Flood Darlings
플래시 플러드 달링스(Flash Flood Darlings)는 제이 송(Jay Song)의 솔로 프로젝트다. ‘번쩍이는 홍수 그대’ 정도로 번역될 수 있는 이름은 태국에서 애인과 함께 있을 때 받은 느낌을 떠올리며 지었다. 어릴 때 뉴질랜드에 이민을 간 후 16살에 독립해 20대 후반까지 흐린 날이 대부분인 작은 도시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친구들과 함께 살았다. 2015년 초 10대 시절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자신의 성 정체성을 깨달았을 때부터 친구들과 함께 살며 보낸 무모하고 아름다운 청춘의 순간까지를 담은 데뷔 앨범 [Vorab and Tesoro]을 발표했다. 패션지와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2015년의 무서운 신예로 불리고 있다.

예매 방법

예매 페이지의 양식을 작성해 제출해 주시고, 예매 페이지에 적힌 계좌번호로 예매대금을 입금해주세요. 입력해주신 전화번호로 확인문자를 받으시면 예매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