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6]유기농맥주 〈one take brewing; bug fixed〉 앨범발매잔치

당밴드의 첫번째 앨범인 ‘one take brewing; bug fixed’는 2016년 10월 31일에 발매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은 당밴드만의 장인 정신으로 농사를 하고 수확을 했으며 양조를 진행 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진행한 단 한번의 양조법 특성 때문인지 예상치 못하게, 상상이상으로 거친 제품이 나왔습니다. 샘플을 처음 접한 저희도 이게 뭐람!! 싶을만큼의 깜짝 놀람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공연장에서 당밴드의 양조를 지켜보신 분들이라면 또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고,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맛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벌레는 충분히 잡았습니다. 허나 유기농산물이다보니 귀에 잘 들리지 않는 미세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 과정은 무척 청결한 상태로 진행 되었기에 제품은 거짓 없이 깨끗합니다.

상면 발효를 통한 이번 제품은 소량 생산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간혹 양조 과정에서 홉을 엄청 많이 넣을 수도 있으나, 이 제품에는 그러지 않았습니다.

포장은 옛 향수를 자아내기 위해 카세트 테이프로 진행을 했습니다. 요즘은 보편적으로 병 또는 캔에 포장을 하다보니 카세트 플레이어가 많이 없죠. 그래서 우리는 가장 최신의 포장 기법 중 하나인 음원 코드를 포함 시켰습니다(단 카세트 테이프에만 보너스 트랙을 넣음으로서 기존 취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유기농맥주

〈one take brewing; bug fixed〉 앨범 발매 잔치

– 2016년 11월 6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
– 조광사진관/자립본부
– 입장 무료 (다과 및 주류 지참 가능)
관련 페이지
– 스페셜 게스트 : 시어스, 아나킨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