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19~22] 잔다리 페스타 + Meeting Point(Asuna & Rima Kato 2012 KOREA TOUR 2012)

자립음악생산조합이 공동주관으로 참여하고 있는 잔다리 페스타ZANDARI FESTA의 간략한 소개와 조합원들이 속한 밴드들의 공연일정을 업로드 합니다. 페스타 당일, 동선 짜실 때 참고하시길.

///

///

‘잔다리’는 홍대거리가 있는 서교동의 이름이 유래된 명칭입니다.

(서세교 – 서쪽의 작은 다리 – 잔다리).

[잔다리 페스타]는 올곧게 인디/독립 문화를 추구합니다.
홍대거리는 이미 세계적으로 제법 유명한 인디/독립 문화의 성지입니다. ‘잔다리’는 또한 [문화 전반의 작은 다리들]이라는 인디/독립 정신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잔다리 페스타]는 10/19~20(21일 아침까지) 홍대거리 전역에서 논스톱으로 펼쳐집니다.
약 200팀의 아티스트들이 40여 클럽 및 카페, 바, 골목 등에서 즐거운 퍼포먼스를 펼칩니다. 이는 홍대거리 전체가 하나의 무대가 되는 타운 페스티벌로 에딘버러, 아비뇽, 뉴욕, 오스틴, 시부야 등 세계적 타운 페스티벌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페스티벌로 성장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잔다리 페스타]는 DIY, Showcase 페스티벌입니다.
이는 곧 기획자 따로 참가 아티스트 따로인 여타 페스티벌과 달리 참여하는 모든 주제들이 자발적으고 능동적으로 함께 만들어 나가는 페스티벌이라는 뜻입니다. 아티스트들이 스스로 멋진 무대를 기획하고 연출하며 관객들과의 교감을 극대화할 것이며 이는 홍대거리의 생동감과 어우러져 멋진 페스티벌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홍대 인디/독립 문화의 유수 단체들이 발벗고 힘을 합쳐 페스티벌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zandarifesta/150149098437

///

///

조합원이 소속된 밴드들의 타임테이블입니다.

19일 금요일

8시 40분 – 스팀보이즈 – 스트레인지 프룻

20일 토요일

5시 – ECE – DGBD

5시 – 노컨트롤 – FF

7시 – 회기동 단편선 – 공중캠프

7시 40분 – 404 – 공중캠프

8시 – 피기비츠 – 스트레인지 프룻

9시 – 적적해서 그런지 – 프리버드

9시 40분 – 야마가타 트윅스터 – 공중캠프

10시 –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 살롱바다비

10시 – 파블로프 – FF

///

///

여러 조합원들이 홍대앞 이곳저곳에서 공연하는 와중, 조합에선 ASUNA & RIMA KATO 2012 KOREA TOUR와 함께 하는 특별 스테이지 <<Meeting Point>>를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Meeting Point>>는 잔다리 페스타의 여러 스테이지 중 조합이 담당한 스테이지의 이름이기도 하며, 동시에 ASUNA & RIMA KATO 2012 KOREA TOUR의 제목이기도 합니다.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ASUNA & RIMA KATO 2012 KOREA TOUR에 대한 정보는 아래 포스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신.

아마 토요일 잔다리 페스타 공연이 끝나면 공중캠프 쪽에서 뒷풀이를 하지 않을까 하는데 (더치페이입니다! 조합엔 돈이 없습니다!) ‘뜻’이 있으신 조합원들은 오시면 좋을 듯. 곧 만납시다!